대한민국의 대표 신용평가기관이면서 코스닥 상장사인 SCI평가정보는 100% 출자한 가상화폐 거래소인 '에스코인' (www.scoin.co.kr)이 12월 6일에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스코인은 투자와 안전성이 확보되고 있는 가상화폐 5종인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쉬와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과 라이트코인은 우선 거래가 가능하다면서 순차적으로 종목을 확대할 예정으로 밝혔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인 에스코인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의 최초로 '오토 스케일링 서버 시스템'을 토입해서 정지와 장애 서버를 구축하고 타 거래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오토 스케일링 서버 시스템이 한 서버에 이용자가 많이 몰리는 경우 서버를 자동으로 증설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라고 전했다. 해당 시스템은 사용자의 증가에 따라서 무제한으로 서버 자동 증설이 가능해서 고객들을 위하는 최적의 거래소 환경을 구현했습니다.


이와 함께 에스코인이 고객 자산 보호를 위해서 기존 거래소가 통상정으로 사용하고 있는 '2중월렛 시스템'에서 한층 진화된 '3중 월렛시스템'도 마련했습니다. 핫 훨렛. 콜드 월렛. 하드웨어 월렛으로 구성되어 있는 3중월렛 시스템에서는 온라인에서만 통용이 가능한 핫 월렛에 일정 금액의 이상이 가상화폐가 모이게 되면 네트워크와 떨어져 보안이 강화된 콜드 월렛으로 이동시킵니다.





또한 추가로 콜드 월렛에 일정 금액의 이상이 가상화폐가 모이게 될 경우 가상화폐를 서버에서 빼내어 은행에 저장해 두는 하드웨어 월렛으로 자동으로 이동시켜 해킹으로부터의 고객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이 월렛이란 가상화폐지갑 입니다.


최근 발생한 고객정보의 유출 등은 사고에도 완벽하게 대비를 했고 국내 최초로 금융기관인 33개 항목의 규제를 중수하며 보안시스템을 100% 완비했다. 특히 해킹을 예방하는 최선의 기술로 평가 받고 있는 사내망 분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 사내 망 분리 시스템이란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내부의 전산자원을 보호하기 위해서 네트워크 망을 이중으로 분리시켜 해커의 침입 경로를 원칙적인 방법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이며, 에스코인은 해당 시스템 사용뿐만 아니라 고객정보를 모두 모두 다 암호화된 상태로 저장해서 안전을 보장시킵니다.


에스코인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가상화폐 거래의 특성을 고려해서 사용 편의성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데스크톱과 태블릿, 모바일은 물론 각기 다른 스크린에 알맞게 화면을 구성하는 등 '반응형 시스템'을 적용하고, 웹사이트 내의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구분 짓지 않았습니다. 동일한 인터 페이스를 유지하기 때문으로 새로운 기기에서도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게 구성했습니다.



CI평가정보의 조강직 대표는 '가상 화폐 거래소 특성상에 안전성이 중요시되는 만큼에 최상의 보안책을 마련하고 투자자를 보호할 계획이다'라고 '25년간의 축척된 SCI평가정보의 노하우를 초 바탕으로 건전한 가상화폐 투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신뢰도 높은 시스템과 서비스 운영 뿐 아니라 인프라 구축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SCI평가정보는 25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인정받았으며 종합 신용평가기관이자 코스닥 상장사로써 업계 최고의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는 등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습니다.


0123456


Posted by 천일홍'

블로그 이미지
반갑습니다. "천일홍" 입니다.
천일홍'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